반갑습니다!

​유니언타운입니다.

우리의 삶은 단조롭지 않고, 다양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하루하루를 다채롭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이 시대의 새로운 ’공간’을 제안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함께 살고 머무르며, 같이 일하고 즐기는 복합공유공간 <유니언타운>을 탄생시켰습니다.

​유니언타운은 공간입니다.

유니언타운은 ‘삶’을 매개로한 복합공유공간입니다.

 

2018년 말, 일상의 여유를 제안하는 베이커리 ‘카페설리번’이 유니언타운의 안내자 브랜드로서 오픈하였습니다.

이를 시작으로, 언어와 문화를 잇는 영어카페 ‘조이랜드’,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피트니스 '업핏’,  소셜라이징 쉐어하우스 '업플로하우스’,

새로운 꿈을 선사하는 공유 주방 '넥스트키친’, 커뮤니티가 있는 코워킹 오피스 '유니언워크’가 차례로 탄생하였습니다.

유니언타운은 매거진입니다.

유니언타운은 공유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라이프 매거진 <유니언타운>은 유니언플레이스 브랜드전략실이 발행하는 매거진입니다.

복합공유공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브랜드 매니징팀이 바라보는 공유 라이프의 희노애락과

그리고 디자인 크리에이티브팀이 생각하는 공유 공간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매거진 <유니언타운>을 만들어가는 20여 명의 에디터들은 모두 공유 공간을 일터로 살아가는 사람들입니다.

또한 이들은 진짜 ‘멋’을 아는 독특한 개성파이면서도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며 존중하는 쿨한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공유하는 삶’이라는 넓은 스펙트럼 속에서 삶의 소소한 진리를 이야기합니다.

2019년 7월 1일부터 발간하는 <유니언타운>은 서울 당산동에 새롭게 문을 연

복합공유공간 ‘유니언타운’을 중심으로 집필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유니언타운은 커뮤니티입니다.

유니언타운은 새로운 세상, 사람과의 만남을 제공합니다.

 

라이프 커뮤니티 플랫폼 <유니언타운>은 ‘우리의 고민’ 에서 출발했습니다.

회사와 내가 함께 성장할 수는 없을까? 직원들이 함께 재능을 교류하며 성장할 수는 없을까?

저희가 찾은 답은 흔히 워크샵이라고 불리는 커뮤니티를 시작하는 것 이었습니다 .

유니언플레이스의 직원들은 이 커뮤니티를 통해 함께 각자의 재능을 교환하고, 나아가 서로의 관점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일상을 살아가는 도시인들은 워킹 & 라이프가 균형 있게 유지되는 삶을 원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직업과 직위가 이름을 대신하는 오늘날의 각박한 현실 속에서 벗어나

도시인들이 새로운 경험과 만남을 통해 삶의 의미를 찾을 수 있는 커뮤니티가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일상에 쉬어갈 틈을 더하는 곳, 유휴 공간에 사람들의 이야기를 더하는 서비스.

 

<유니언타운>은 도시인들을 위한 라이프 커뮤니티 플랫폼입니다.

Asset 26.png
Asset 21.png
Asset 25.png
Asset 22.png
Asset 24.png
Asset 23.png

유니언플레이스㈜ · 대표이사 | 이장호 · 사업자등록번호 | 670-86-00609

07222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241, 유니언타운

T. 02-2677-1214 F. 02-2677-1215 Euniontown@naver.com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장호  

COPYRIGHT 2019 UNIONPLACE CO., LTD UNIONTOWN ALL RIGHTS RESERVED.